
"왜? 네가 사랑하는 사람은 나뿐이잖아, 그렇지?


이름
츠루카즈 후마 / Tsurukazu Huma
나이
26세
성별
남
기일
9월 23일
키/몸무게
180cm / 68kg
국적
일본
지부
1지부
소지품
- 수첩과 펜(공개)
- 디지털 카메라(공개)
- 메루루의 사생활을
파파라치한 사진들
- 욕심이 많은 성격이며, 소유욕과 집착욕이 엄청 높은 편. 누가 자신의 것에 손대는 것을 극도로 좋아하지 않는다.
-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모든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이것이 비도덕적이라도 해도 오로지 자신의 목적을 관철시키는 편.
- 자신의 감정이나 결정이 곧 정답이고 그것에 대해 반대당하는 것을 매우 싫어하는 편.
- 클레랑보 신드롬(망상증후군)이 있으며 타인이 자신을 사랑한다고 믿고 있고 색정망상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망상은 곧 진실이고 현실이며, 절대적으로 굳게 믿고 있다.
- 남들이 자신에게 꼼짝못하는 것을 즐겨하기 때문에 남의 약점을 잡고 자주 휘두른다.
- 자신에게 반(反)하는 것은 곧 자신의 적으로 인식하며 매우 싫어한다.
성격


- 취미는 연애소설쓰기이지만 그에 따라 상대는 자기맘대로 정하며 막쓴다. 수위든 뭐든 조절하지 않기 때문에, 오로기 소설은 자신만의 망상, 즉 자신의 세계가 되곤 한다. 그래서인지 질이 좋지않은 편.
- 자신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하면 남을 관찰해서 기록한 정보를 악용하여 남을 협박한다. 그렇기 때문에 수첩은 그의 무기이기도 하다.
- 좋아하는 사람은 메루루(미야코). 그녀는 곧 자신의 세계의 전부며, 모든 것을 바칠 수 있는 상대이기도 하다. 그녀가 원하는 것이라면 뭐든지 해줄 수 있지만 결코 불리한 일을 절대 하지 않는 주의.
- 추리소설이나 어려운 책을 즐겨읽는 편. 덕분에 그는 머리회전이 빠르지만, 모두들에게 숨기고 있다.(들키면 귀찮아지기 때문에)
선관
호시카게 미야코
표면상으로는 인터뷰담당기자로 되어있지만, 실제로는 미야코를 스토킹하는 광적의 스토커다.
방송국의 소개로 처음 인터뷰하는 자리에서 그녀에게 첫 눈에 반해 계속 미야코를 따라다니며, 집적댄다. 처음에는
자제했지만 미야코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망상벽이였던 그는 스스로 망상을 해서 미야코와 서로 애인인 상황을 만들어내는 상황에 이르고 만다.
자기 자신을 미야코의 애인으로 혼자 굳게 믿고 있으며, 미야코의 애인이니까 뭐든지 다 돼 라는 마인드로 미야코의 정보, 사생활까지 계속 침범해서 스토킹하고 있으며 그녀에게 집착하는 선물을 보내거나 자신의 취미인 연애소설쓰기에
남자주인공을 자기 자신, 여자주인공을 미야코를 넣음으로서 계속해서 경악스러운 내용등등 써내려가는 등 경악스러운
일들을 계속한다.
미야코라면 뭐든지 찬양하고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하며 자신만의 애인으로 만들 수만 있다면 모든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그래서 결국 자신의 마음을 주체하지 못해 미야코를 납치하는 상황에 이르고 만다. 하지만 미야코의 반항(거절)을 받게
되고 그것을 인정할 수가 없었던 그는 화를 잡을 수가 없어서 급기야 미야코를 협박하고 살해하고 만다.
그리고 미야코를 사랑하니까. 미야코가 가는 곳이라면 어디로든 따라겠다고 맹세하며 그 자리에서 자살을 한다.
과거사:
어릴때부터 자신의 감정과 본능에 매우 솔직하고 충실했다.
좋아하는 것이 생기면 어떻게든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고 애썼고, 그게 자기 마음대로 되지 않으면 부숴버리곤 했다. 그런 성향을 부모님이나 주변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교묘하게 살아왔었고,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모든 수단을 가리지 않았다. 그래서 어릴때 골목대장이 된 적도 있었고 거의 모두들의 리더를 담당하기도 했었다.
머리회전이 빨랐던 그는 모두들에게 들키지 않고 교묘하게 뒤에서 조종하고 있었으며, 자신의 욕심을 위해서 일부러 사건을 일으켜서 그걸 기사거리로 만든 전과가 있다.
하지만 그것도 메루루라는 그녀를 만나기 전까지는...
방송국의 소개로, 메루루를 만났던 그는 첫눈에 반했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은밀하게 그녀가 눈치채지못하도록 작업을 시작했다. 다행히도 특집이였기 때문에 장기인터뷰로 인해 그녀와 친해지는데 성공했지만 날수록 커져가는 그녀에 대한 마음을 주체하지 못해, 그녀를 납치하는 상황에 이르고 그녀의 저항때문에 죽여버리고 뒤따라 자살을했다.
그후로 사후세계에서도 그녀를 따라다녔고, 제일 중요한 자신의 죽었을때 상황의 기억을 하지 못한다. 하지만 지금 그에게 있어서는 별거아닌 문제였고, 그녀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을 한다.